마후마후의 관한 이야기

출처-나무위키
https://namu.wiki/w/마후마후


-악기를 굉장히 잘 다룬다. 특히 기타는 수준급으로 연주하는데[17][18], 원맨 공연에서 솔로 일렉기타 연주를 선보이기도 했다. 작편곡시 프로그램 사운드가 아니라 직접 연주해 녹음한 사운드를 자주 사용한다. 예를 들어 마후마후의 오리지널곡인 벌칙게임에서는 도입부부터 강렬하고 인상적인, 높은 퀄리티의 기타연주를 들을수있다.[19] 기타 외에 베이스와 피아노 연주에도 능하며, 마찬가지로 작편곡시 직접 연주하는 경우가 많다. AtR의 메이저앨범 쿠로 크레스트 스토리 15번트랙인 'Aster'는 가사가 없는 피아노곡으로, 마후마후가 피아노만으로 작곡하고 직접 연주해 수록한 트랙이다. 앨범 프리뷰 영상에서 짧게 미리듣기가 가능하다.(약 8분3초가량부터 나온다)트위터를 통해 기타,베이스,피아노,드럼 등의 악기를 연주하는 동영상을 종종 올리기도 하며, 생방송에서 자주 연주하기도 했었다

-2016년 여름에 소라루와 콜라보로 영화 너의 이름은.의 ost인 전전전세를 투고하였는데, 이를 들은 RADWIMPS의 레코드 회사로부터 다른 곡도 꼭 다시 커버해달라는 요청을 받아 유튜브에 빛을 투고하였다.

-전에 소라루랑 같이 보이스 트레이닝에 간 적이 있었는데 마후마후의 성대는 보통 남성의 성대와 비교적 작고 짧아서 목소리가 높다고 한다.그래서 남성의 목소리와 여성의 목소리를 둘다 구사 할 수 있다.

-생방송의 녹화나 재업로드를 매우 싫어한다. 자신의 생방송 녹화본이 유튜브에 올려지는 것을 보고 타임 시프트를 없앴다고 언급했다. 특히 생방송 도중 작곡을 하였을 때에는 제발 업로드를 하지 말아달라고 몇 번이고 강조하여 부탁했다. 화가 나는 건 아니지만 유튜브 등에 올려지면 평생 남기에 생방송에서 이상한 짓을 하기 힘들다고 말했다. 트윗캐스의 경우는 대부분이 남겨져있기때문에 재업로드를 시청할 이유가 없다.

-면허가 있지만 차멀미를 포함한 이동수단 멀미가 심하다. 지하철 같은 대중교통에서도 멀미를 한다. 2014년 10월 초 즈음에는 전철을 타면 갑자기 모든 소리가 안들리고, 토할것같고, 심지어 숨쉬기까지 괴로워지는 증상을 보였다. 원인은 블로그에서 언급하였다.
블로그:http://nagisaiken.blog.me/220643389485

-기타 (+베이스)를 10대 이상 가지고 있다. 방송에서 기타를 살때 적금을 깨서 산적도 있다고 말했다. 그 기타의 가격은 무려 33만엔(..!) 기타를 많이 가지고 있음에도 보이는 것은 라이브에 자주 출현하는 벚꽃이 그려진 갈색 일렉기타와 트위터에 종종 출현하는 빨갛고 하얀 기타 그리고 정말 가끔 나오는 검정색 기타가 끝이다.


-노래를 부를 때는 주로 파자마를 입고 부른다고 한다. 특히 긴팔 잠옷이 푹신푹신해서 더 좋다고 했다.

-라이브에서 마후마후는 비통하거나 애절한 곡을 부를때 자신의 머리를 손으로 때리거나, 머리카락을 쥐어뜯는 행위를 한다. 소라루와 여러 팬들의 말로는 마이크로 가슴팍을 치는 일도 허다하다고 한다.

-잘 웃지 못하며 상대방과 눈을 잘 마주치지 못한다고 한다. 친한 우타이테인 소라루와 밥을 먹을 때에도 어깨를 주로 쳐다본다고 생방송에서 전했다. 한번은 사진관에서 큰 돈을 들여 자신의 웃는 사진을 수십 장 찍었는데, 전부 마음에 들지 않아 모조리 폐기했다고.